미주 최대 한인 종합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시사 게시판] 과 [Missy 방] 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게시물들은 기사화되어 [확성기] 로 이동됩니다.
[연예] 툭 건들면 당장 눈물 쏟을 것 같은데도 관중 위로하는 아이유 (영상)
상태바
[연예] 툭 건들면 당장 눈물 쏟을 것 같은데도 관중 위로하는 아이유 (영상)
  • 딴지 USA
  • 승인 2019.11.30 0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이지은·26)가 눈물을 참으며 노래를 부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아이유는 서울에서 콘서트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을 열었다. 이날 오후 6시 30분쯤 구하라 씨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이유는 콘서트에서 앵콜곡을 부를 때쯤 비보를 접했다고 한다. 

아이유는 노래를 부르기 전 관중들에게 "노력해서 불러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아이유는 중간중간 말을 잇지 못하고 잠시 쉬기도 했다.  

 

아이유는 "여러분도 참 걱정되네요. 잘...지내세요, 여러분"이라며 "이럴수록 서로 많이 사랑해야 해요. 참 진짜...정말...세상은 정말 정나미가 떨어질 때가 있어도 사람끼리는 사랑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어요"라고 했다. 관중들은 "사랑해요", "고마워요"라고 외치며 그를 응원했다. 아이유는 긴 한숨을 한번 쉬고 곡 '이름에게'를 불렀다

노래를 부르는 아이유는 눈엔 눈물이 가득했다. 2절 중반쯤 아이유는 1분가량 눈을 가만히 감고 있었다. 아이유는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불렀다. 노래가 끝난 후 그는 90도로 허리 숙여 인사했다

 

게시판 참여 클릭: 툭 건들면 당장 눈물 쏟을 것 같은데도 관중 위로하는 아이유 (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