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Trendy한 Blue 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3)
 블루블루
 2019-11-03 02:52:37  |   조회: 178
첨부파일 : -

CALMING BLUE

Frank de Biasi 데코레이터는 맨해튼 아파트의 침실에 차분한 푸른 색조를 선택했습니다. 이 공간에는 커스텀 오크 침대, 파리 Flea 마켓의 빈티지 가죽 chesterfield 소파 및 1890 년경 스웨덴 침대 옆 테이블 램프가 있습니다.

 

RUSTIC BLUE

파란색의 hints는 뉴욕 Bedford의 소박한 룸에 매력을 더합니다. 이 룸은 레 인디 엔 (Les Indiennes)면으로 만든 블루 커튼으로 꾸며져 있으며, 러그는 빈티지 인디언 드류입니다.

BLUE LIVING ROOM

São Paulo의 집에있는 여러 가지 푸른 색조는 전통적인 거실을 장식합니다. 소파는 현지 경매에서 발견되었으며 Jean Prouve의 의자는 Vitra, 육각형 테이블 및 Berber 러그는 모로코이며 벽은 커스텀 색상으로 페인트되어 있습니다.

NAUTICAL BLUE BATHROOM

뉴욕 가정에있는 욕실은 빈티지 ship 조명, 앤티크 싱크대 및 barnwood으로 만든 의약품 캐비닛으로 nautical 감각을 선사합니다. 파란색 벽은 방수 Venetian이며 바닥은 광택 콘크리트입니다.

LIGHT BLUE BEDROOM

Benjamin Moore의 Perspective의 부드러운 푸른 색조는 Buenos Aires 마스터 침실에 평온함을 더합니다. 침대는 커스텀이며, 19 세기의 긴 의자는 구 스타 비아 (Gustavian)이며, 화려한 브론즈 앤 가죽 사이드 테이블은 Maison Jansen입니다. Jean-Michel Frank의 Comte 용 1940 년경 램프는 Trans-Luxe의 커스텀 parchment 색조를, 1920 년대 유리 펜던트는 이탈리아 식, 카펫은 타이핑 (Tai Ping), 카펫은 19 세기 스웨덴어입니다.

GREY-BLUE HUES

캘리포니아 bungalow의 오클랜드에있는 거의 모든 방에는 파란색이 주입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침실에서 Room & Board의 침대는 Libeco 이불로 꾸며져 있으며, antique 상자는 English이며, 커스텀 러브 시트는 차이나시 패브릭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George Nelson 펜던트 조명은 Design Within Reach입니다. 러그는 antique Heriz이며 벽은 Benjamin Moore의 Anchor Grey로 칠해져 있습니다. 모든 것이 shame shade이지만 푸른 방은 다양한 패턴과 질감으로 flat 하지 않습니다.

OMBRE BLUES

게스트 룸에 커스텀 베드는 Holland & Sherry 체크로 겉 천을 씌우고, 린넨은 Ralph Lauren Home이 맡았습니다. 페르시아 러그와 네이비 블루 Arm Chair로 바닥에 가까워지면이 방의 색조가 점차 어두워집니다.

BRIGHT BLUE ACCENT

이탈리아 피렌체의 한 부동산에서 파란색은 salmon색 벽에 대한 악센트로 사용됩니다. 트림에서 가정 장식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다른 요소는 밝은 파란색입니다. 침대 코로 넷과 커튼은 이안 만킨 (Ian Mankin) 스트라이프로되어 있으며 사각형 거울은 18 세기 후반 베네치아이며 벽은 커스텀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BLUE AND WHITE WALLPAPER

브루클린 타운 하우스의 bold 패턴이 있는 작은 파우더 룸에 shibori 벽지는 Studio Four NYC의 Amber Interiors이고 거울은 Rejuvenation입니다.

TEAL VELVET

Madrid에 Manolo March의 새 아파트에 들어서면 아름다운 청록색 색조의 커스텀 실크 벨벳으로 덮여 있습니다. 청록색이 메인 색이지만 녹색과 빨간색 악센트의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JUST A BLUE ACCENT WALL

현대 멕시코 treehouse에서 마스터 침실의 벽은 Comex의 Patagonia로 칠해져 있습니다. 침대 옆 조명은 Herman Miller의 조명입니다. 마스터 침실의 침대, 화장대 및 보조 테이블은 Roche Bobois가, Eames 의자와 ottoman은 Herman Miller 재품 입니다.

BLUE STRIPES

Popham Design의 owners인 Samuel과 Caitlin Dowe-Sandes의 Marrakech 집에서 파란색 줄무늬가있는 입구 홀은 complementary 다이닝룸으로 이어지며,이 다이닝룸은 파란색 지그재그 시멘트 타일을 보여줍니다. 빈티지 의자는 Harry Bertoia와 Mart Stam 재품 입니다.

GLOSSY BLUE FINISH

Celerie Kemble이 디자인 한 Jane과 Michael DeFlorio의 화려한 East Hampton 주택에서 거실 벽은 Pantone의 Legion Blue와 일치하도록 Fine Fines of Europe에 의해 고광택으로 페인트됩니다. Celerie Kemble의 Henredon 소파는 Brunschwig & Fils 프린트 리넨 소재로 꾸며져 있으며 칵테일 테이블은 Yves Klein이 제공합니다. 천장에는 스타의 felt  페이퍼가, 중반 샹들리에는 Stilnovo , 러그는 Merida 재품 입니다.

 

2019-11-03 02:52:37
98.149.97.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