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Trendy한 Blue 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1)
 엘리스 양
 2019-10-31 14:04:24  |   조회: 111
첨부파일 : -

Color Therapy에서 푸른 색조는 선명도, 순도 및 직감 증가를 불러 일으 킵니다.

또한, 집안 분위기를 차분하고, 웰컴한 느낌을 줍니다.

 

 OMBRE RUG

Jean-Louis Deniot 마이애미 펜트 하우스의 거실에서 Deniot 컬렉션 베이커의 소파는 Martyn Thompson Studio 패브릭, 1930 년대 Jindrich Halabala 의자는 JAB Anstoetzfabric, 빈티지 칵테일 테이블은 Paul Frankl, 골드 사이드 테이블은 Hervé Van der Straeten입니다. Rug는 Galerie Diurne, 아트웍은 Franz Kline, 선반에는 Roger Desserprit 조각품 (중앙)과 프랑스 1940 년대   램프가 들어 있습니다.

 

 NAVY COUCHES

밀라노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Miguel Queda와 Simone Ciarmoli는 그리스 섬 Folégandros에 지어진 휴가지에 있습니다. 거실에서 Meridiani 소파는 Dominique Kieffer의 패브릭으로 덮여 있으며 Charlotte Perriand 칵테일 테이블은 파리 Flea 마켓에서 발견되었으며 바닥은 Karystos 석재입니다. 소파 위의 작품은 마르코 바스타 (Marco Basta)의 작품이며, 밀라노와 아테네의 Flea 마켓에서 두 개의 작은 유화가 발견되었습니다.

 

 CERULEAN OPULENCE

이 Seville 주택의 도서관에있는 맞춤형 소파는 Kravet의 Nobilis 벨벳과 Madeleine Castaing 패브릭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19 세기 의자와 브론즈 사이드 테이블은 이탈리아 식, 엠파이어 샹들리에는 프랑스 식, 벽난로는 루이 16 세입니다. 커스텀 Wallpaper은 Zuber가 제공하며 바닥 타일은 Carrara, Nero Marquina 및 Bardiglio 회색 대리석의 조합입니다.

 

 NEW NAUTICAL

파란색 줄무늬 깔개는 같은 톤의 파란색 패턴으로 덮개를 씌운 클럽 클럽 의자에 이상적인 받침대입니다.

 

 BLUE TRIMMED CELING

Celerie Kemble이 디자인 한 East Hampton 하우스에서 거실 벽은 Pantone의 Legion Blue와 일치하도록 유럽의 고급 페인트로 고광택으로 페인트되어 있습니다. 소파는 Celerie Kemble의 Henredon 용으로 Brunschwig & Fils 프린트 리넨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천장에는 Star의 felt paper로,  midcentury chandelier는 Stilnovothe, faux-mable mantle앞에 있는 빈티지 의자는 Chariloom의 의자입니다.

 

 BLUE OVAL RUG

디자인 Kellie Franklin이 꾸민, Spherical 샹들리에와 Oval Rug으로 리빙 Area를 연출했습니다.

 

 SOLID AND PATTERN

Elizabeth Krueger Design의 화려한 가구와 예술이있는 formal 거실

 

SAPPHIRE BOARD ROOM

  깊고 푸른 커튼과 벽지가 Cognac테이블과 의자를 더욱 독보이게 합니다.

 

MOODY GREY BLUE

Upper East Side 홈의 마스터 스위트에서 단색 블루 룸의 커튼은 장식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안락 의자는 1950 년대 지안 프랑코 프라 티니 (Gianfranco Frattini) 디자인이며 그림은 프리드리히 쿠 나트 (Friedrich Kunath)의 작품입니다.

 

RIGHT LIGHT BLUE

이 맨해튼 타운 하우스에서 블루 만 터치 한 Quadrille 패브릭 커튼은 Bewilder의 C2 Paint Luxe로 칠해진 bold 청록색 벽을 장식합니다. Anthony Lawrence-Belair의 소파와 클럽 의자는 Holland & Sherry 울로 덮여 있습니다.

 

BLUE WITH TAN ACCENTS

 이 Oakland bungalow의 마스터 침실에서 Room & Board의 침대는 Libeco 이불로 꾸며져 있으며,맞춤형 러브 시트는 차이나시 패브릭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George Nelson 펜던트 조명은 Design Within Reach의 제품입니다. Rug는 antique Heriz이며 벽은 Benjamin Moore의 Anchor Grey로 칠해져 있습니다.

 

 ROOM TO ROOM BLUE

오클랜드의 하우스는 푸른 색조의 커튼으로 거실을 열어줍니다. 벽은 벤자민 무어 (Benjamin Moore)가 White Dove와 스톤 브라운 (Stone Brown) 천장으로 채색했습니다.

 

UPHOLSTERED ACCENTS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Patrick Printy와 Dan Holland의 Arts and Crafts bungalow의 거실에서 맞춤형 소파는 Peter Dunham Textiles의 리넨으로 덮혀 있으며, John Stuart Clingman 의자 한 쌍은 Ralph Lauren Home tartan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맞춤형 칵테일 테이블은 Oly이며 Rug는이란 출신입니다. 벽난로, 고광택 검은 색, 책장 및 떡갈 나무 바닥은 모두 독창적이며 벽은 Benjamin Moore의 Smoke Embers로 페인트되어 있습니다.

 

 CEILING, TOO

파리 아파트의 마스터 욕실 욕조는 Jacob Delafon이, Waterworks는 Fittings를, Niermann Weeks는 sconces를, Veere Grenney 의자는 아르마니 / 카사 패브릭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샹들리에는 Tony Duquette의 작품이며 화장대, 거울 및 대리석 바닥은 모두 맞춤형 디자인입니다.

 

 COORDINATED TONES

Jean-Louis Deniot가 디자인 한 파리 아파트의 거실에서 Collection Pierre의 소파는 Samuel & Sons의 리본으로 장식 한 Brochier 패브릭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Paul Evans의 램프는 Christophe Gaignon의 유리 벽 조각 옆에 있으며 칵테일 테이블은 맞춤형 디자인이며 벽은 Paint Library's Eucalyptus로 칠해져 있습니다.

 

POP OF PASTEL

 패션 디자이너 Lisa Perry 가족은 플로리다 휴양지를 purest 흰색, 밝은 색상, bold 예술 작품으로 가득 찼습니다. 엄청나게 하얀 거실 소파는 드 쎄 (De Sede), 칵테일 테이블은 시니 보 에리 (Cini Boeri), 엘라 딜 알코올 (Elaidyl Alcohol) 그림은 Damien Hirst입니다.

 

 BLUE IF BY SEA

빅토리아 하간 (Victoria Hagan)이 장식 한이 햄프 턴 (Hamptons) 주택에서 흰색 가구는 아늑한 테마로 nautical 테마의 일부입니다. 하얀 안락 의자와 대형 화이트 커피 테이블은 인근 바다를 연상시키는 짙은 푸른 색으로 쿠션이 돋보입니다.

 

ROYAL WALLS

Hampton's guest room에는 daybed를 빈티지 throw로 장식되어 있으며, 소파는 Mitchell Gold + Bob Williams의 소파입니다. Tonic Home의 칵테일 테이블에는 Plexi-Craft의 맞춤형 상판이 있고, 옆 테이블은 Jonathan Adler가, 벽은 Patriot Blue의 Benjamin Moore Regal로 페인트되어 있습니다.

 

2019-10-31 14:04:24
45.51.33.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