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Fashion & Beauty & Health
올겨울 패딩 코트는 이걸로 정했다!
 회원_318043
 2019-11-30 10:08:39  |   조회: 152
첨부파일 : -

"만능 아이템"

출처IMAXTREE.COM

매서운 추위가 느껴진다면 따뜻한 패딩 코트를 꺼내야 할 때! 네이비, 블랙 등 어두운 모노톤의 패딩 코트는 폭넓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 패딩 코트에 니트 풀오버와 데님 팬츠를 입었다면 슈즈 혹은 백은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반대로 패딩 코트를 좀 더 특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패딩 코트 위에 벨트를 레이어링하고 굽 높은 하이힐 펌프스 또는 부츠를 신으면 드레스업한 느낌을 줄 수 있다.

SHOPPING LIST

고급스러운 퀼리티의 폭스와 렉스 퍼가 믹스된 셀럽제이의 패딩코트. 후디와 여밈 부분에만 퍼가 트리밍 되어 있어서 늘씬해 보이면서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다. 셀럽제이의 패딩 코트는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쉽고, 지퍼 디테일을 강조한 아웃포켓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

"남다른 존재감"

출처IMAXTREE.COM

컬러풀한 패딩 코트를 가장 쉽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은 바로 블랙과 화이트 등 무채색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 또한 컬러풀한 패딩 코트는 부피감과 기장에 따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짧은 숏 패딩 코트를 골랐다면 솜 혹은 털이 빵빵하게 들어간 디자인을, 무릎 밑까지 오는 롱 패딩 코트는 부피감이 덜한 비교적 슬림한 스타일을 고르는 것이 좋다. 특히 숏 패딩 코트 경우,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팬츠 수트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SHOPPING LIST 

(왼쪽) 오버사이즈 핏의 발렌시아가 핑크 컬러 패딩 코트. 얇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후디와 벨티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른쪽) 시선을 끄는 네온 컬러의 아크네 패딩 점퍼. 허리를 조일수 있는 스트링 장식이 있어 실루엣을 조절해 착용할 수 있다.

https://1boon.kakao.com/interstella-story/allets_36429

저는 패딩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패딩으로 이쁘게 입을수도 있네요~

2019-11-30 10:08:39
23.227.142.2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Fashion &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