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영혼수선공' 신하균x정소민, 힐링 가득 첫 티저 공개
 회원_902243
 2020-03-31 02:45:04  |   조회: 122
첨부파일 : -

배우 신하균이 '영혼수선공'의 DJ로 변신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측은 최근 팟캐스트 '영혼수선공'의 DJ로 변신한 신하균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의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티저 영상 속에는 영상 시작과 동시에 마음에 힐링을 안겨줄 누군가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정신과 의사이자 팟캐스트 '영혼수선공'의 진행자 이시준(신하균 분)이다. 그는 "요즘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는 고장 난 마음이죠. 다른 사람들의 잣대에 나를 가두지 마세요. 칭찬도 비난도 모두 지나가는 바람이거든요. 다 찰나예요"라며 팟캐스트 청취자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시준의 메시지는 팟캐스트를 통해 한우주(정소민 분)에게도 전해졌다. 한우주는 이어폰을 통해 이시준의 목소를 들으며 봄 햇살처럼 맑은 미소를 지어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시준은 "자신의 아픔을 인정하는 순간 치료는 시작됩니다. 당신의 마음을 수선해드리겠습니다"라며 말 그대로 마음 아픈 이들을 치유해주는 '수선공'으로서의 역할을 예고해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영혼수선공' 측은 "드라마 제목인 '영혼수선공'은 극 중 이시준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채널명이다"라며 "영상 속 이시준의 이야기처럼 일상 속 보통 사람들의 지치고 고장 난 마음들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신하균 정소민이 전해줄 따뜻한 시선과 위로 메시지를 기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중 방송된다.

 

출저: news1.kr

2020-03-31 02:45:04
98.149.97.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