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Trendy한 Blue 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2)
 엘리스 양
 2019-10-31 14:04:51  |   조회: 158
첨부파일 : -
 

 FLOOR-TO-CEILING BLUE

북부 뉴저지 가족의 집에서 디자이너 Nannette Brown은 아내의 study를 깊고 푸른 색으로 덮었으며, 맞춤형 놋쇠 그릴로 벽을 장식했습니다. Sectional 소파는 Samuel & Sons 장식의 Schumacher 벨벳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칵테일 테이블은 Philip과 Kelvin LaVerne의 작품입니다.

 

 COOL-TONED BLUE

건축가 신시아 왕 (Cynthia Wang)과 디자이너 제이미 부시 (Jamie Bush)는 타호 호수 (Lake Tahoe)에있는이 시골 오두막을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 가족들에게 대접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현대적인 마스터 침실에서 벽의 blue-grey 색조는 시원한 색조의 가구를 보완합니다Minotti의 안락 의자와 의자, Holly Hunt 가죽으로 장식, Jonathan Adler의 옆 테이블, Lawson-Fenning의 벤치와 옷장. 그림은 칭호 청 (Ching Ho Cheng)이, 카펫은 데코레이션 카펫 (Corporate)입니다.

 

 BABY BLUE

Newhouse의 별장에서 Dining Room은 부드러운 blue를 색상 팔레트의 기초로 사용합니다. 페인트 칠한 Chippendale 스타일의 의자는 Marimekko 패브릭으로 덮인 식탁을 둘러싸고 있으며, Striped rug는 Dash & Albert의 제품입니다.

 

 SOFT BLUE ROOM

디자이너 가구 및 미술품 판매점 인 Ralph Pucci는 Vicente Wolf를 채용하여 뉴욕 롱 아일랜드의 비치 하우스를 설계했습니다. 집의 파란 guest room에서 Charles P. Rogers 침대는 Restoration Hardware로 침구를 입습니다. Bertoia 의자는 빈티지 인도네시아 책상과 짝을 이루고 있으며 사진은 Christopher Makos입니다.

 

 BARELY THERE BLUE

Alison Palvesky가 디자인 한이 Pacific Palisades 홈은 Art Deco glamour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편안한 캘리포니아 생활 양식을 제공하며, 부엌 벽과 island는 부드러운 회색 파랑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주방 스토브는 Viking이고 Carrara 대리석 타일은 Walker Zanger입니다. 1920 년대 펜던트 조명은 Thanks for the Memories에서, bartools는 Organic Modernism에서 나왔습니다.

 

 PATTERNED BLUE WALLS

패션 디자이너 Lorry Newhouse에 속한이 Southampton 코티지의 기발한 벽은 파란색 패턴으로 가득합니다. 침실의 벽지와 의자, 침대 스커트 및 커튼 용 패브릭은 Rose Cumming이 제공합니다. 침대보와 shams은 Matouk입니다. prints와 거울은 빅토리아 풍입니다.

 

 ALL OVER BLUE

Alex Papachristidis가 디자인 한 뉴욕시 아파트에서 남편의 사무실은 muted blue Cowtan & Tout sisal-blend pape로 personalized됩니다. John Vesey의 스틸 데스크는 경매에서 발견되었으며 램프는 John Rosselli Antiques의 램프입니다.

 

 BLUE PINSTRIPES

맨해튼 아파트는 렌트가 가능하지만 장식가인 Frank de Biasi와 섬유 디자이너 Gene Meyer는 개인 보물을 영구적으로 설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문은 Benjamin Moore의 Sylvan Mist에 Palace Blue 트림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의자는 Scottish Regency이고 중앙 아트 워크는 Robert Greene의 작품입니다.

 

 FLOOR TO CEILING

프랑스 풍의 시카고 펜트 하우스 게스트 침실에서 헤드 보드는 빈티지 프랑스 직물로, 베개와 coverlet는 Lee Jofa silk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BLUE MARBLE BATHROOM

Blue Bardiglio 대리석은 뉴저지 북부 가정의 master bath에서 파도의 잔물결을 모방합니다. Kohler의 욕조에는 Dornbracht의 피팅이 있습니다.

 

 TEAL TONES

블루는 Bridgehampton 농가에있는 dining room에 차분한 분위기를줍니다. Julian Chichester 의자는 Lulu DK 및 Rose Tarlow Melrose House 패브릭으로 덮여 있습니다. Trim은 벤자민 무어 (Benjamin Moore)에 틸 (Aegean Teal)로 칠해진다. 파란색은 흰색과 검은 색 커튼으로 나뉩니다.

 

 STATEMENT BLUE TILES

Michael Coorengel과 Jean-Pierre Calvagrac가 디자인 한 프랑스 Bordeaux의 욕실에서 생생한 파란색 타일은 19 세기 세면기를 보완합니다.
 

 

 ROYAL BLUE BACKSPLASH

Upstate New York의 rancher가 마스터 침실의 푸른 색 벽으로 시작하여 글램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이 파란 방에서 벽은 랄프 로렌 양모로 장식되어 있으며 천장은 Stark tea-leaf 종이로 덮여 있으며, 맞춤형 양모 카펫은 Hokanson, 침대 위의 예술 작품은 Richard Serra입니다.

 

AN ODE TO INDIGO 

소파에서 벽에 이르기까지 Thom Filicia가 디자인한 라이브러리는 남색의 ode입니다.

 

 ROBIN'S EGG BLUE

Caitlin의 Marrakech 거실과 Samuel Dowe-Sandes의 집에있는 Robin의 파란색 벽. 바닥재로 사용 된 수제 시멘트 타일은 커플의 디자인 회사인 Popham Design이 만든 것입니다.

 

 VIBRANT BLUE LIVING ROOM

Elitis의 벽지는 Hamptons 비치 하우스에 팝 컬러를 더합니다. 거실 소파는 Calypso Home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의자는 Prismatek에 의해 장식되어 있습니다. Orkney Island 스타일의 의자는 룸 서비스 홈에서 제공됩니다.

 

 BLUE MEETS RED

Amy Fine Collins's 가족 휴양지의 거실에서 파우더 블루 벽은 Sutter Antiques의 루이 16세의  의자와 1940년대 테이블을 보완합니다.

 

BOLD BLUE

Thomas Britt가 디자인 한 샌프란시스코 본사에는 Etro가 굵은 파란색면으로 장식 한 벽과 의자가 있습니다. 그림은 Kim Douglas Wiggins의 작품입니다. 테이블은 빈티지이며, Rub는 AM 컬렉션입니다.

2019-10-31 14:04:51
112.160.110.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