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세련된 옷장을위한 15 가지 신발 보관 아이디어
 엘리스 양
 2019-10-31 14:04:06  |   조회: 115
첨부파일 : -

신발 컬렉션을위한 완벽한 보관 솔루션을 찾아내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디자인 전문가라면 누구나 복장을위한 신발 선택을 즐겁고 스트레스없이 처리 할 수있는 실용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시스템을 찾는 것이 목표라는 데 동의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매끄러운 슬라이딩 서랍에서부터 유리문이 완비 된 맞춤형 옷장에 이르기까지

15 개의 영감을주는 신발 보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DON'T FORGET THE DRAWERS

신발 Storage를 선반이나 신발 선반으로 만 제한하지 마십시오. 서랍은 실용적이고 세련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아늑한 독서 구석에는 3 개의 넓은 서랍이있어 신발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VARY THE SIZE OF YOUR SHELVES

 옷장에 맞추기 위해 부츠를 반으로 구부리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공간이 작든 크든 상관없이, 모든 신발 크기를 수용 할 수있는 선반을 선택하면 실제 신발을 보존하면서 복잡한 외관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USE DOUBLE-DUTY STORAGE SPACE

 더블 듀티 가구는 신발을 보관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공간이 부족하거나 신발을 시야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특히 그렇습니다. Homepolish 공동 창립자 인 Will Nathan의 NYC 아파트에있는이 현대적인 벤치는 거실 전체를 운영하며 독창적 인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열립니다.

 

 LEAVE ROOM ABOVE YOUR TOP SHELF

선반을 천장으로 확장하는 대신 추가 보관 또는 키 큰 신발을 놓을 수있는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PLACE BASKETS IN YOUR CUBBIES

이 출입구의 좌석 공간 아래에 cubbies 안에 바스켓을 넣을 수있어 신발을 능률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MAKE EVERYTHING ACCESSIBLE

일반적인 저장 문제는 항목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이 과도하게 조직 된 신발장은 밝은 오버 헤드 조명과 발판을 통해 모든 것이 시야에 있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ADD DOORS TO YOUR SHELVING

맨해튼 타운 하우스의 화려한 워크 인에서 신발 선반에는 현대식 문이 숨겨져있어 세련된 미적 감각을 유지합니다.

 

 CHOOSE A RACK WITH SHELVES

대부분의 의류 랙에는 아래에 신발을 놓을 공간이 있지만 내장 선반이있는 옵션을 선택하면 야외 먼지와 이물질이 바닥에 닿지 않게하면서 공간이보다 조직적으로 느껴집니다.

 

MIX OPEN AND CLOSED STORAGE

신발 중 일부는 눈부신 운명이지만, 다른 신발은 전체 화면으로 볼 때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개방형 및 폐쇄 형 신발 보관소를 선택하면 좋아하는 페어를 개방 된 상태로 유지하고 다른 도어는 닫힌 도어 뒤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REPURPOSE A VINTAGE CABINET

David Kaihoi의 East Village 집에서 Louis XVI 스타일의 마호가니 캐비닛은 다양한 선반으로 재사용되었으며 신발, 옷 및 기타 손잡이를 보관하는 동안 집의 기존 장식과 조화를 이룹니다.

 

 OPT FOR GLASS DOORS TO DISPLAY YOUR COLLECTION

매력적인 구두가 모여서 신발을 모두 전시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습니다. Tribeca 로프트에서이 맞춤형 Poliform 옷장의 유리문은 신발을 과시하는 동안 조직화를 유지합니다.

 

 STICK TO BOTTOM SHELVES

작은 신발 컬렉션을 가지고 있고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자를 사용하여 몇 가지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면 바닥 선반을 선택하십시오. 이를 통해 관심있는 쌍을 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SHOWCASE YOUR MOST-WORN SHOES

옷장 양쪽에 내장 된 선반을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착용하는 신발 컬렉션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USE BUILT-INS TO ORGANIZE SHOES BY TYPE

로스 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라이프 스타일 블로거 인 Aimee Song은 내장 선반을 사용하여 인상적인 신발 컬렉션을 구성합니다. 또한, 의상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신발을 종류별로 정리했습니다.

 

TRY SLIDING SHELVES

슬라이딩 선반은 부엌에서만 잘 작동한다고 생각 했습니까? 이 스마트 신발 보관 솔루션은 공간 절약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신발을 세련된 방식으로 숨기고 더 중요한 것은 쉬운 접근을 허용합니다.

2019-10-31 14:04:06
45.51.33.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