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박수홍에 '나 좀 살려주세요'" 눈물 쏟은 심형탁…모친 탓 빚더미 심각
 회원_325932
 2023-05-09 14:27:58  |   조회: 101
첨부이미지

배우 심형탁이 개그맨 박수홍과 '같은 상황'에 직면해 그에게 심적으로 의지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와 심형탁, 사야 커플(짝)의 더블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은 박수홍과 건배를 하며 "형을 만나게 돼서 너무 좋다"며 "나중에 내가 더 잘하겠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는 "그거 아시냐? 형하고 제가 처음 만난 게 작년 12월 26일인가? 딱 그날 처음 말을 했다. 방송 빼고"라고 떠올렸다.

이어 "엘리베이터(승강기)에서 만나자마자 제가 그랬다. '형 제가 형님처럼 인생을 살아가지고 제가 지금 형사 고소에다가 민사 소송 때문에 일을 못 하고 있다'. 짧은 기간에 많은 얘기를 해야하니까 다다다다 얘기를 한 거야"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어머니와 금전 문제를 겪고 있는 심형탁은 "그때 저는 사실 형한테 SOS를 보낸 거였다. 형한테 '나 좀 살려주세요'라고 한거다"라며 흐느꼈다.

김다예는 남편 박수홍에게 "여보가 살아 온 모습을 옆에서 지켜봐왔던 것다"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짧은 순간에 진심이 느껴지더라고. 뭔가 절실했다. 나도 경험해봤잖아"라고 심형탁을 토닥거렸다.

김다예는 또 "남편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모른다. '형탁이 이러다 정말 큰일 난다' 이 얘기를 나한테 맨날 맨날 했다. '형탁이 걱정된다. 형탁이 지금 어떨지 내가 너무 잘 알아서 마음이 아프다'고 했다"라고 전해 심형탁을 감동케했다.

한편 박수홍은 친형 박씨와의 법적 분쟁 등으로 시달려왔다. 그의 친형 박씨는 10년간 연예기획사 2곳을 운영하면서 박수홍의 출연료 등 62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심형탁 또한 지난달 어머니가 부동산 투자에 실패해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아파트를 날렸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 어머니가 자신도 모르게 보증을 세워 땅을 경매로 받아 회사에 돈을 빌려 대출 이자를 감당해야 하기도 했으며, 주변에 큰돈을 빌리고 갚지 않아 민사 소송까지 당했다고도 고백했다.

 

출처가기

2023-05-09 14:27:58
47.148.11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