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이금희 "전 남친에게 잠수 이별당해…재결합 생각도 안한다"
 회원_657290
 2023-04-25 13:03:29  |   조회: 99
첨부이미지

아나운서 이금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자신의 연애 경험에 대해 털어놨다.

2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금희가 출연해 MC들과 퀴즈를 풀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금희는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 "예전에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었는데 점점 없어진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하지만 연애에 대한 생각은 늘 있다"라며 열려있는 연애관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금희는 이상형에 대해서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잘생긴 남자"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나는 얼굴만 본다"라며 "방탄소년단의 뷔 같은 꽃미남 스타일 좋아한다"라고 방탄소년단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망설임 없이 이상형을 꼽는 직진녀 면모를 보였다.

이금희는 연애할 때 남자친구에게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고 전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금희는 "제가 의외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말을 잘 못하는 편인데, 연애하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라며 "호프집 같은 데 가면 남자친구에게 땅콩이나 오징어를 먹기 좋게 다 까준다"라고 말보다 행동파인 뜻밖의 연애 스타일을 밝혀 흥미를 더했다.

이어 이금희는 결혼을 생각한 남자친구에게 최악의 이별인 '잠수 이별'을 당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당시 전 남자친구에게 힘든 일이 생겼었는데, 자기 슬픔에만 빠져서 갑자기 헤어지자고 하더라"라며 "그러더니 전화도 꺼놓고 연락이 안 되더라"라고 전해 멤버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이금희는 "1년 뒤 그 사람에게 연락이 와서 만났는데 후회하면서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느낌이었지만, 나는 사귈 때는 최선을 다하지만 헤어지면 뒤도 돌아보지 않는다"라며 "밥만 먹고 바로 헤어졌다"라고 충격적인 실제 이별 경험담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가기

2023-04-25 13:03:29
47.148.117.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