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이민 & 비자
시민권의 날에 19,000명의 새로운 시민권자 탄생
 회원_807853
 2022-09-19 13:24:38  |   조회: 62
첨부이미지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은 9월 17일부터 9월 23일까지 전국에서 235개 이상의 귀화식에서 19,000명 이상의 새로운 시민을 환영함으로써 올해 제헌절과 시민권의 날을 기념합니다.

“바이든-해리스 행정부가 시작된 이래로 USCIS는 우리가 섬기는 모든 사람에 대한 공정성, 성실성, 존중을 바탕으로 환영과 가능성의 국가로서의 미국의 약속을 지키려는 우리의 사명과 일치하는 시민권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역 사회에서 지칠 줄 모르고 일해 왔습니다. “라고 USCIS 국장 Ur M. Jaddou가 말했습니다. “헌법의 날과 시민권의 날 축하 행사는 우리 기관의 노력을 강조하는 멋진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더 많은 미국 시민을 미국 가족으로 환영합니다.”

9월 17일에는 헌법 주간(9월 17일~23일)의 일환으로 제헌절과 시민권의 날을 기념합니다. 이 기념식은 1787년 9월 17일 미국 헌법에 서명한 것과 1940년에 “나는 미국의 날(I Am American Day)”로 시작된 준수를 기리는 것입니다. 시민권의 날은 1952년에 시작되어 해리 트루먼 대통령이 서명했으며 1955년 드와이트 아이젠하워 대통령이 첫 번째 헌법 주간을 선포했습니다.

매년 USCIS는 헌법과 시민권의 연결을 축하하고, 미국 시민이 된다는 것의 의미를 성찰하고, 전국에서 특별 귀화 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시민을 격려함으로써 제헌절과 시민권의 날, 그리고 제헌의 주간을 기념합니다. 유권자 등록을 포함하여 새로운 권리와 책임을 완전히 행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야심 찬 신청자가 시민권을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와 자원을 공개합니다. 각각의 귀화식이 끝난 후 USCIS는 새로운 미국 시민과 가족, 친구들이 #NewUSCitizen, #ConstitutionWeek 및 #CitizenshipDay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귀화 사진을 공유할 것을 권장합니다.

올해 제헌절과 시민권의 날을 주제로 한 귀화 행사에는 9월 16일 애리조나주 투마카코리 국립역사공원에서 열린 귀화식이 있습니다. 9월 16일 아이오와주 디모인에서 열린 세계 음식 및 음악 축제; 9월 19일 아칸소 주 벤턴빌에 있는 크리스탈 브리지스 미국 미술관(Crystal Bridges Museum of American Art); 9월 20일 워싱턴 DC에 있는 미국 상공회의소 재단; 9월 22일 네브래스카 주 베아트리체의 홈스테드 국립공원; 및 9월 23일 버지니아의 조지 워싱턴의 마운트 버논. 9월 17일 Jaddou 감독은 뉴욕 항구의 Ellis Island에서 특별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며 Alejandro N.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배를 타고 로스앤젤레스에서 행사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USS 아이오와. 추가 장소는 2022년 제헌절 및 시민권의 날을 주제로 한 행사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USCIS는 시민권을 증진하고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이 귀화 절차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이 기관은 7월에 발표된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 14012: 우리의 법적 이민 시스템에 대한 믿음 회복, 새 미국인을 위한 통합 및 포용 노력 강화, 그리고 7월에 발표된 귀화 촉진을 위한 기관 간 전략 의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단계를 거쳤습니다. 2, 2021. 귀화 촉진을 위한 기관 간 전략은 현재 귀화 자격이 있는 약 9백만 명의 합법적인 영주권자가 시민이 되도록 장려하기 위해 국가, 주 및 지역 사회 기반 수준에서 운영되는 다면적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USCIS는 헌법의 날과 시민권의 날의 일환으로 전국에서 235개 이상의 행사를 개최하는 것 외에도 9월 한 달 동안 수많은 활동을 주최할 예정입니다. . 기관은 또한 미국에서 귀화를 신청할 자격이 있는 인구에 대한 통계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귀화 적격 대시보드와 가족이 시민권에 대해 배우고 귀화 시험을 함께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2세대 가족 도구 키트”를 공개적으로 발표할 것입니다. 대시보드는 출생 국가 및 지리적 위치에 따라 귀화 신청 자격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USCIS의 제헌절 및 시민권의 날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 축하 시민권의 날 2022 팩트 시트 를 참조하십시오.

USCIS 및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scis.gov 를 방문하거나 Twitter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및 LinkedIn 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출처가기

2022-09-19 13:24:38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민 & 비자 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