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너를 기다리는 날> 10년 전 99일 간 실종되었던 하윤은 자신이 실종되었던 장소에서 기묘한 또래 남자아이를 만나게 된다.
 회원_444621
 2022-09-10 03:33:15  |   조회: 133
첨부파일 : -

<너를 기다리는 날>의 주인공 고등학생 하윤은 10년 전 7살 때 99일간 실종이 되었던 사건을 겪었다오랜 시간 실종된 하윤은 등산객에 의해 발견이 되었다. ‘하윤은 실종되어서 겪은 일을 기억하지 못했다실종 이후 하윤은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

image.png

하윤의 부모님은 하윤이 겪은 일 때문에 그녀를 더욱 애지중지 다뤘고늘 걱정을 했다그러던 어느 날 하윤의 부모가 갑작스럽게 출장이 잡히어 하윤은 할머니 집에서 지내게 되었다할머니 집은 하윤이 실종되었던 장소였다그래서 할머니와 하윤의 부모는 하윤이 그곳에서 지내는 것이 괜찮은지 계속 물었고, ‘하윤은 에이할머니 당연히 괜찮죠! 10년도 지난 일이고 기억나지도 않는 일인데….”라고 무덤덤하게 말을 했다.

image.png

그렇게 할머니 집에 온 첫날 하윤을 할머니와 저녁을 먹고소화도 시킬 겸 잠시 산책을 다녀오겠다고 말했다. ‘하윤은 어린 시절 놀았던 놀이터의 그네에 앉아 이런 저런 생각을 했다자신을 과잉걱정하는 부모님 때문에 원래 다니던 학교에서 친구들과 멀어져 오히려 전학 온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하윤의 눈앞에 푸른 길로 가는 이정표가 보였다. ‘푸른길은 하윤이 자신의 실종 사건에 대한 기사 제목에 있던 장소였다그래서인지 하윤은 그곳이 궁금해져 발걸음을 옮겼다.

 image.png

하윤은 해가 진 밤이라 그런지 조금 으스스하게 느껴졌다바스락거리는 나무 소리도 들렸다이상하게 하윤은 이 길이 낯설지가 않았고그때 하윤의 머릿속에 꼭 돌아올게.”라고 말하는 장면이 스쳤다그리고 무언가가 자신을 헤치려고 달려들었고자신을 구해준 한 남자가 있었다.

 

image.png

 

그는 하윤을 원래 알았다는 듯이 반말을 썼고, ‘하윤은 그런 그를 이상하게 여겼다.

 image.png

 

하윤이 실종당한 동안 무슨 일을 겪었으며숲속에서 만난 그 남자는 누구일까흥미진진한 뒷이야기는 웹툰 <너를 기다리는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가기

2022-09-10 03:33:15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