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Fashion & Beauty & Health
코시국 다이어터라면 #홈트앱 어때요?
 회원_496507
 2022-01-08 13:45:33  |   조회: 159
첨부파일 : -

매년 다짐하는 다이어트. 작심삼일로 끝날 거라고? 스마트하게 도와줄 홈트앱과 함께라면 올해는 다르다.

매년 1월 1일마다 다짐하는 다이어트. 하지만 열심히 운동하는 건 일주일도 채 안 되고, 피트니트 센터에 기부 아닌 기부로 흐지부지되기 마련이다. 게다가 시국이 시국인 만큼 사람이 많은 곳으로 운동하러 가기도 꺼려지는 요즘이지만 또 한번의 작심삼일로 끝내기엔 아직 이르다. 퍼스널 트레이너만큼 자세하고 전문의만큼 똑 부러진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을 받는다면 말이다!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홈트 앱으로 올해만큼은 다이어트의 성공을 이끌어보자! 기억하자. 작심삼일도 10번이면 30일라는 사실을.

사운드짐

음성으로 운동을 코치하고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 동기부여에 도움을 주는 운동 플랜부터 혼자서 달릴 때 어느 정도의 속도로 맞추어 뛰어야 하는지, 언제쯤 휴식을 취해야 할지 등 각종 팁을 알려준다. 달리기 외에도 웨이트 트레이닝, 실내 자전거, 스트레칭, 명상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코치가 만든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하우핏

전문 트레이너가 제공한 운동 콘텐츠에 AI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했다. 별도의 장비 없이도 화면에 나온 운동 자세를 정확하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코치하며, 유명 인플루언서가 직접 참여하는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를 통해 비대면 피드백을 받으며 같이 운동할 수 있다. 동작을 잘 따라올 때마다 들리는 각종 사운드와 효과로 운동하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

다노

다이어터 유튜버 다노가 프로그래밍한 앱 ‘다노’. 그중 유료 구독 콘텐츠 ‘다노핏’은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고 싶은 사람이나 운동을 배워본 적 없는 초심자에게 추천하는 앱이다. 단순 운동뿐 아니라 식단과 생활습관까지 똑똑하게 도와주기 때문이다. 매치된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며 코치해 주기 때문에 자세한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NTC)

전 세계 나이키 마스터 트레이너들의 운동 자세를 바탕으로 만든 185가지 이상의 동작 콘텐츠를 운동 기구, 목적, 장소, 시간, 강도와 부위에 맞춰 제안한다. 세련된 영상과 손쉬운 UX/UI 구성, 거기다 ‘나이키’라는 브랜드 밸류 하나만으로도 신뢰도는 올라갈 터. 달성 기록에 따른 활동 배지와 트로피를 모으는 재미는 덤이다.

 

 

2022년에는 운동 고고

 

출처가기

2022-01-08 13:45:33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Fashion &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