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Fashion & Beauty & Health
새로운 한 해를 열어 줄 1월 #신상뷰티템
 회원_691214
 2022-01-05 13:19:56  |   조회: 203
첨부파일 : -

피부의 근본부터 흔드는 압도적인 파워 보습
시세이도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
 3중 히알루론산 처방으로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피부의 수분 에너지가 고갈되지 않도록 끊임없이 수분을 채워준다. 50ml 6만5000원.

주름 케어와 톤업을 동시에!
달바 더블 세럼 올인원 멀티밤
 스틱형 모이스처라이저는 다양하게 등장했지만, 멀티 기능을 탑재한 아이템은 흔치 않다. 이건 주름을 완화하는 동시에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만능 스틱. 10g 4만2000원.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테디셀러
데코르테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를 가볍게 쓸어주는 것만으로도 복합적인 기능을 기대할 수 있는 리포솜이 30년 만에 업그레이드되었다. 효모 배양액을 더해 보습과 동시에 노화의 징후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50ml 13만8000원.

세럼도 하이엔드 시대
뽀아레 로브 꽁쌍뜨레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주는 데일리 하이드레이팅 세럼. 캐비어라임과 라즈베리 줄기세포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동시에 투명도도 높여준다. 20ml 28만원.

한없이 예민한 피부도 극복
프레쉬 플로럴 리커버리 카밍 마스크
 즉각적인 효과로 알려진 프레쉬 마스크 시리즈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버전이 추가되었다. 이건 패션프룻씨, 수레국화, 모란, 신양벚나무꽃까지 4가지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진정 마스크로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완화해준다. 100ml 8만8000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엘리자베스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리프트 앤 펌 나이트 크림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테트라펩타이드가 피부 밀도를 높인다. 피부가 재생되는 밤 시간, 크림 하나로 우리는 한결 어려 보이는 동시에 더욱 또렷한 페이스 라인을 꿈꿀 수 있게 되었다. 50ml 13만5000원.

가성비 끝판왕
#보습템 피브 하이퍼-인리칭 크림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하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베툴린 성분의 보습 크림. 여기에 세라마이드, 지방산, 히알루론산, 판테놀을 정교하게 배합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준다. 50ml 2만8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S

THE FIRST PALETTE
구찌 뷰티 팔레트 보떼 데 쥬 플로랄
 총 12가지 셰이드로 이루어진 아이 팔레트. 새틴, 매트, 메탈릭 3가지 피니시로 구성돼 웜 브라운 룩은 물론, 볼드 블루 룩과 핑크 플로럴 룩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75g×12개 19만3000원.

가벼울수록 좋아요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아이코닉한 프라이머의 변신, 한층 산뜻한 텍스처로 돌아왔다. 73% 워터 베이스로 끈적임이나 답답함이 준 것. 게다가 포어 블러링 파우더 덕분에 모공 커버 효과는 약 12시간 동안 지속된다. 22ml 4만6000원.

더욱 높아진 소장 가치
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 N37
 고발색 피그먼트와 매티파잉 파우더를 결합한 벨벳 립스틱이다. 짙고 선명하게 발색되는데도 입술이 편안한 점이 특징. 약 12시간 지속력을 선보이는데, 컬러뿐 아니라 보습력도 함께 유지돼 요즘 같은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3.4g 4만8000원.

계절이 물든 컬러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08 상쾌한 바람
 오렌지와 피코크 그린을 중심으로 구성한 4구 아이섀도 팔레트. 밝고 생동감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하기에 딱이다. 아이섀도 입자가 섬세하고 고운 편이어서 어떤 피부 위든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린다. 6.2g 9만원.

하이 주얼리를 입은 립스틱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라 꼬메뜨 128 로즈 에끌라땅뜨&138 루쥬 뷔 래디언트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별이 새겨진 립스틱. 이름처럼 각 컬러에는 시머한 펄이 더해졌다. 특히 시머한 브론즈와 골드 펄이 있는 레드 컬러는 입술을 한층 극적으로 만든다. 각 3.5g 5만원.

POWER OF LIP COLORS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파워 303 시그니처 코랄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편안함이 돋보이는 새틴 텍스처의 립스틱, 새로운 립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2가지 오일이 배합된 만큼 입술 위에 녹아들듯 발린다. 총 15가지 셰이드로 구성. 3.1g 5만1000원.

HAPPY NEW YEAR!
맥 루나 럭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럭 비 어 로터스
 새로운 해를 맞이해 출시한 리퀴드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다크 로즈 컬러다. 여기에 부와 행운을 상징하는 작약에서 영감 받은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5ml 3만7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K

싱그러운 무화과 한 입
니콜라이 휘그 티 레 뿌르 르 꼬르 휘그 티
 니콜라이의 베스트셀러 휘그 티의 보디 로션. 달콤한 무화과를 베어 문 듯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자랑한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82%의 천연 유래 성분 함유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수와 함께 쓰면 향의 지속력이 높아지니 참고하자. 250ml 8만5000원.

지중해가 찰랑찰랑
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
 ‘모로코의 안개’를 뜻하는 헤어&보디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이국적인 지중해의 정취가 듬뿍 담겼다. 섬세하고 고운 입자로, 사용 시 헤어스타일을 망가뜨리지 않고 그대로 유지해주며, 유분감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UV 흡수제가 함유돼 햇빛 노출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 및 모발 컬러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30ml 2만5000원.

OH MY INTENSE ROSE!
딥티크 오 로즈 EDP
 딥티크가 장미에 대한 찬사를 담은 언리쉬 더 로즈(Unleash The Rose)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중 오 로즈 EDP는 출시 1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로즈 부케로 표현했다.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모리스 해리스와 협업해 완성한 생동감 넘치는 패키지도 눈여겨볼 포인트다. 부드럽고 섬세한 장미 본연의 이미지에 매혹적이고 우아한 멋을 더했다. 75ml 가격미정.

사과 보틀의 귀환
롤리타 렘피카 르 퍼퓸 EDP
 존재만으로도 시그너처가 된 사과 보틀이 돌아왔다. 아이코닉한 달콤상큼한 향에 풍부한 머스크를 품은 아이리스 뿌리가 더해진 플로럴 노트, 거기에 아니스 씨앗과 리코리스의 섬세한 조합이 돋보인다. 르 퍼퓸을 그리워한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 것. 50ml 12만2000원.

겨울 보습 끝판왕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 손상이 걱정된다면 주목하자. 고함량 판테놀과 호호바 오일로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보디 로션이다. 마데카소사이드와 프로비타민 D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케어해 꿈에 그리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갑갑하지 않고 편안한 포뮬러로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350ml 1만9900원.

타오르는 숨결의 초상
톰 포드 뷰티 프라이빗 블렌드 에벤 퓨메 EDP
 신성한 나무를 태워 영혼을 정화하는 고대 의식에서 영감을 얻었다. 타오르는 목재와 신선한 허브, 매혹적인 송진 그리고 만개한 꽃 사이로 관능적인 우디 앰버 향이 다가온다. 에벤 퓨메의 향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마호가니 패턴과 골드 톤 메탈이 어우러진 캡 보틀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50ml 33만9000원대.

SO BRITISH HERITAGE
버버리 뷰티 시그니처 클라리 세이지 EDP
 클라리 세이지 밭에서 모티프를 얻어 아로마 식물이 심어진 드넓은 대지를 연상시킨다. 신선한 카다몸과 세이지 향을 모던하게 풀어냈으며, 허브 계열 베티버와 부드러운 건초 향이 더해져 깔끔한 인상을 남긴다. 이탈리아 최상급 가죽 소재로 만든 보틀이 선사하는 멋스러움에 선물용으로도 제격. 100ml 32만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H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아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민화 에디션
 호랑이해를 맞아 모던 민화 작가 서하나와 협업한 한율. 석양이 깔린 들판을 가로지르는 호랑이가 그려진 패키지로 재탄생한 진액 스킨은 빨간 누룩으로 발효한 빨간쌀 진액™을 담은 응축된 포뮬러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보호한다. 150ml 3만7000원.

WISH YOU GOOD LUCK
헤라 위시로켓 블랙 쿠션
 독보적인 색채감의 일러스트 작가 방상호가 그려낸 2022년 서울의 모습을 담은 헤라 위시로켓 컬렉션. 미래를 향해 끝없이 나아가는 로켓에서 영감을 받았다. 쿠션, 틴트, 섀도우 팔레트,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컬렉션 중 핑크 컬러의 헤라 로고가 돋보이는 쿠션이 에디터의 원픽. 15g×2개 6만원.

RED, OH RED!
끌레드뽀 보떼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루나 뉴 이어 리미티드 패키지
 새해에도 변함없이 탄탄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줄 아이 크림이 새 옷을 입었다. 재배부터 시작해 6년 동안 추출한 진귀한 아이리스 추출물로 피부를 깨우는 동시에 주름을 완화한다. 15ml 32만원대.

NEW YEAR, NEW LOOK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뉴 룩 리미티드 에디션 1N 뉴트럴
 1947년 2월에 공개된 크리스챤 디올의 첫 번째 패션쇼 뉴 룩 컬렉션이 쿠션으로 다시 등장했다. 야생 팬지꽃 추출물로 수분감을 부여하면서 지속력까지 겸비한 쿠션으로, 클래식한 하운즈투스 패턴의 패키지만으로도 소장 가치는 충분하다. 14g 9만2000원대.

러블리 그 자체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프레스드 트랜스루센트 크리스탈
 나스 하면 떠오르는 블랙 패키지를 벗은 2022년 첫 리미티드 에디션, 러브 어페어 컬렉션. 세련된 골드 컬러에 사랑스러운 빨간 하트 패턴을 더한 패키지는 리미티드로만 만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10g 5만5000원.

향수처럼 섬세한 향
닥터그루트 애딕트 퍼퓸드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
 닥터그루트 애딕트의 베스트셀링 향을 핸드크림에 담았다. 전문 조향사의 손에서 탄생한 4가지 향은 각각 다른 매력을 자랑해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보습 효과는 물론 주름과 미백 기능성까지 인증받아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고 밝게 케어한다. 30ml×4개 2만9000원.

복을 부르는 붉은 단지
수려한 효비담 발효 크림 대용량 신년 에디션
 고혹적인 레드 컬러 패키지와 150% 늘어난 용량으로 출시된 더블 안티에이징 크림. 수려한만의 지리산 자연삼을 100일 동안 저온 발효해 흡수력이 극대화된 백효단™과 은이버섯 추출물로 주름과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한다. 75ml 9만8000원.

 

뷰티관리 해야지..

출처가기

2022-01-05 13:19:56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Fashion & Beauty